용도별시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TECHNOLOGY

용도별시트

  • 01

    성형용 시트

    Press 성형(forming)과 진공성형(vacuum forming)을 결합한 형태로, press상단에 sillicon rubber가 부착되어 sheet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하여 시트 표면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음,양각을 표현하는 방식, 시트의 두께와 피착제의 음,양각 깊이에 따라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조절하여 성형하며, 주로 씽크대나 장롱 등의 도어제작에 사용합니다.

    ※ 백태, 수축 등을 방지하고 충격강도를 보완하여 성형이 용이하도록 하였으며, 당사의 모든제품이 성형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02

    랩핑용 시트

    MDF 나 집성목, 잡목 등으로 틀을 만든 후 접착처리하여 시트로 둘러싸 미관이 좋아보이게 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소재로 활용됩니다.
    접착제는 주로 EVA, PO, PA, PU와 같은 hot melt 접착제를 사용하며 높은 온도로 가열하여 분사되기 때문에 시트의 늘어남 방지에 각별히 주의하여야 하며, 주로 프레임이나 몰딩 등에 사용됩니다.

    ※ 백태, 수축 등을 방지하고 늘어짐을 보완하여 랩핑성이 용이하도록 하였으며, 당사의 모든 제품이 랩핑용으로 사용가능 합니다.
  • 03

    오버레이용 시트

    MDF 나 Chipboard 등으로 상판을 만든 후 EVA로 접착처리하여 시트를 덮어 씌우는 형태로 가공, 전폭으로 접착되기 때문에 시트의 평활도가 우수해야 하며, 주로 책상, 장롱 등의 전면 상판에 사용합니다.

    ※ 수축을 방지하고 평활도를 보완하여 오버레이 가공성이 용이하도록 하였으며, 당사의 모든 제품이 오버레이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