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화인인더스트리

CEO인사말

CEO Message
㈜화인인더스트리는 국내 최초의 pvc sheet(인테리어 필름) 생산업체로
1974년 창립 이래 40여년 간 오로지 한 길만을 걸어 온 장인기업입니다.

저희 제품은 자연 원목을 대체하여 원목의 자연 질감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 뿐 아니라 수려한 디자인의 여러 제품 들을, 최신의 카렌딩 기술과 앞선 그라비아 프린팅 기술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건축내장재 및 가구산업의 획기적인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기술력 및 품질을 인정받아 유럽 및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로 삼천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충북 음성에 약 8,000천 평의 부지위에 현대식 최신 설비를 갖춘 2공장을 준공함으로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화인인더스트리는 최신 설비와 앞선 기술,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화인인더스트리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미래 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최고의 기술과 품질로 고객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고객만족, 인간존중, 미래도전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더 좋은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기술로 생산된 우수한 제품과 혁신을 추구하는 화인인더스트리에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화인인더스트리
CEO 정 연 식